Pnina Tornai는 화려하고 섹시한 웨딩드레스로 유명한 이스라엘 신부 디자이너입니다. 그녀의 디자인은 종종 복잡한 비즈 세공, 얇은 패널, 형태에 꼭 맞는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그녀는 20세에 패션 업계에 입문하여 20년 넘게 웨딩드레스를 디자인해 왔고, 뉴욕시의 Kleinfeld Bridal 부티크의 특집 디자이너로 합류한 후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녀의 시그니처 기능 중 하나는 그녀의 디자인에 코르셋을 사용하여 신부를 돋보이게 하고 지지해주는 핏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녀의 드레스는 종종 그녀의 디자인에 섹시함을 더하는 로우 컷 백과 깊게 파인 네크라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그녀의 드레스는 종종 몸에 꼭 맞는 실루엣, 로우 컷 백, 깊게 파인 네크라인이 특징으로 디자인에 섹시함을 더합니다. 보수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을 갖는 전통적인 웨딩드레스에서 벗어나 보입니다.
▲ Pnina Tornai 많은 작품 중에 이다인이 결혼식때 입은 드레스는? ▲
또한 종종 화려한 장식으로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모습을 연출합니다. 그녀의 드레스는 레이스, 얇은 명주 그물, 실크와 같은 고품질 소재의 디테일과 사용에 대한 관심으로 유명하며 웨딩드레스에 코르셋을 사용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Pnina Tornai의 웨딩드레스 가격은 일반적으로 약 450만원에서 약 2000만원 사이이며 일부 맞춤 디자인은 더 비싸기도 합니다. 드레스의 특징른 화려한 디테일과 레이스, 얇은 명주 그물, 실크와 같은 고급스러운 천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실루엣을 제공합니다.
Pnina Tornai의 웨딩드레스는 결혼식 날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낼 화려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드레스를 찾는 신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